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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김예나 / 판교점 / 2020-06-16 22:27:02
고객정보 나이 : 0   /  연락처 : 010-4182-3034/  이메일 : flyhighyn@gmail.com
상담제목 문성혁원장님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오늘 저녁 사마귀 치료와 관련해서 문의드렸던 고객입니다. 상담할 때 제 이야기 끝까지 듣지 않으시고 저보다 더 흥분하시길래 더이상 언급안했는데 생각할수록 이해가 안가는 부분이 있어서 다시 글남깁니다. 첫번째, 고객이 잘못들었거나 잘못 이해했다 하더라도 본인이 5/18 직접 진료를 하신게 아니라면 고객의 이야기 중 잘못된 정보는 정정해주시되 '말씀하신 부분은 당시 진료하신 의사분께 확인해보겠습니다. ' 가 나와야 하는게 아닌가요? 무조건 제가 틀렸다고 목소리 높이시던데 문원장님 말이 맞다고 하더라도 당시에 제 진료를 직접 안보셨는데 어떻게 장담하시나요? 저한테는 '실비'보험이라고 분명 말씀하셔서 '실비'가 되느냐 다시한번 물어봤었고 그렇다고 대답해주셔서 보험사 청구를 위해 지난 4월, 5월 영수증 둘 다 받아갔네요 ^^ 그게 아니었다면 제가 왜 영수증을 다 받아갔을까요? 그리고 생각해보니 그날 점 제거하는 비용도 잘못 말씀해주셔서 데스크 실장님이랑 원장님이랑도 다시 이야기하신걸로 알고있는데.. 또 다른 실수도 있으셨네요? 두번째 ,누가 공짜로 치료해달라고 했나요? 공짜? 상담실 문은 활짝 열어두시고 제 면전에서 사용하신 단어가 굉장히 거슬렸습니다. 제 컴플레인 요지는 '돈과 시간을 들였는데 제대로 치료가 안된 부분' 을 말씀드린거고 더 직접적으로 말씀드리면 처음에 치료했던 원장님이 실력이 없으셨던게 아닐까요? 질병 관련해서 감기에 비유하시던데, 치료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사마귀가 떨어지고 안떨어지고 크기가 달라진게 없다 는 의학적인 지식이 일도 없는 사람이 눈만 있으면 판단할 수 있는게 아닌지요? 저는 눈에 보이는 현상을 가지고 이야기를 하고 있는데요, 의사가 처방해준 약을 먹었는데 감기가 낫지 않았을 때 다시 의사를 만났더라면 저와 똑같이 이야기는 해볼 수 있겠죠, 근데 그 의사도 환자의 말을 자르고 '공짜'로 재 치료는 안된다고 말을 하시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 최초 사마귀 치료받을 때 (4월?) 의사분께서 제대로 치료를 못해주신걸 저는 왜 돈과 시간을 2배로 들여야 하죠? 컴플레인 환자 에게 '두번 방문하게 해서 죄송하다' 라는 사과는 없고 제 돈과 시간을 2번 이상 이미 들인 상태에서 '공짜는 안된다' 라는 말을 들어가면서요, 제가 환불을 해달라고 했나요? 제가 마지막에 무슨 이야기를 할 줄 아세요 ? 컴플레인 하고 있는 저보다 표정관리도 못하시고 더 흥분하시던데,,, 동네 시장도 아니고 공짜라는 표현은 아니지않나요,, 막말로 치료비가 얼마나 한다고 그런 생각과 말을 하세요? 홈페이지에 "고객님의 질책과 칭찬을 감사히 받겠습니다" 라는 멘트가 보이네요, 다른 환자들 보실 때도 지레 짐작해서 말씀하시는 부분은 개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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