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소리함

스타갤러리 리얼스토리 고객후기 고객선물함 고객소리함
> 커뮤니티 > 고객소리함

작성자 황순옥 / 영등포점 / 2020-05-27 08:34:33
고객정보 나이 : 0   /  연락처 : 010-3562-2519/  이메일 : lldhrll@naver.com
상담제목 카운터직원의 설명부족과 시술해주는분들에 대한 불만
상담내용 저는 지금 물방울소노와 여드름관리를 진행하고있습니다. 제가 2회차 물방을소노관리 끝나고 2회차 여드름관리를 들어가려고 병원에 왔을때 카운터직원이 대뜸 저번에 스케일링 하셨으니까 이번엔 진정관리를 들어가는게 좋겠다고 했습니다. 그 진정관리의 설명도 없이 그렇게 말씀하니 제가 당황스러웠습니다. 스케일링하고 또 아쿠아필들어가면 자극이 될거라고 진정을 하라고 했는데 그 진정관리가 뭔지 설명도 없고 대뜸하라고 하니 선뜻 하겠다는 말이 안나왔습니다. 그래서 둘중에 뭐가 좋은거냐 물어봤고 당연히 진정관리죠 이랬을떄도 그뒤에 추가설명은 없었습니다. 왜 진정관리인지.. 진정관리는 뭘하는건지.. 그래서 그럼 아쿠아필은 차감이 안되는거냐고 물었을떄 1회 차감된다고 했을떄도 언제그런말을 미리 해줬습니까.. 아쿠아필과 동일한 기계를 쓰는데 모드만 바뀐다고 제가 질문을 여러번하니 그떄서야 알려주던데요.. 제가 이 피부과 진료에대해 무슨기계가 들어가고 거기서 무슨모드가 들어가는지 모두 알아야하는건 아니지만, 전 아무것도 모르는데 설명도 제대로안해주고 오늘은 이거해라. 이런 강압적인 느낌이 싫었습니다. 차근차근 알기쉽게 말해줘도 되잖아요. 제가 물방울소노가 여드름관리에 들어가는 프로그램이 뭔지 제대로 들었습니까? 그냥 물방울소노는 지루성피부염에 좋다하여 하는것이고 여드름관리는 그냥 5주차로 진행되고 각각 레이저가 들어간다정도지 자세히 들은것도 아닙니다. 솔직히 관리고 뭐고 그냥 여드름관리 1회차만하고 그만두고 싶었습니다. 제 돈내고 제 시간내서 제 피부 나아지려고 오는겁니다. 관리받는 당사자인데 충분한 설명을 들을수는 있지않나요? 그리고 제가 여드름압출을 할때 아파하는데 그거보고 이게 그렇게 아프냐,살짝눌렀는데 아프다하니 어떻게해야될지모르겠다는둥 제아픔이 별것도아닌데 아파한다는식으로 느껴지게끔해서 좀 기분나빴습니다. 제가 엄살을 피우려고 그러는건 아니잖아요. 너무아파서 눈물도나고 식은땀도나는데 이게뭐그리 아픈거냐는식은 좋지않다고 봅니다. 그냥 조금만 참으면 끝난다 정도만하면되지 뭘 그렇게 제아픔에 대해 말하지 말아주세요. 전 지금도 압출받을때면 스트레스받을정도로 압출이 아파서 싫습니다. 서로의 아픔은 다른거고 제가 더 크게 느끼는것일수도 있으니 되도록 그런말은 삼가해주세요.
첨부파일


이전  다음
닫기

 

전화상담 시간
   일   09:00 ~ 21:00
토요일   09:00 ~ 17:00
일요일   09:00 ~ 15:00

병원소개 | 개인정보취급방침 | 칼로리계산기 | 제휴제안 | 시술전후 | 고객소리함

  • 유앤아이의원 :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권선동 1023  사업자번호 : 263-19-00995   전화번호 : 031-647-0002   대표 : 장관철

Copyright © YOU&I all rights reserved.

홈페이지 관리(주) 엠디비전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567 (역삼동 683-10) 대운빌딩 2~4층120-87-59086

카카오톡 페이스북 블로그
닫기
  
 
 
 
카카오톡
이벤트
고객소리함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