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소리함

스타갤러리 리얼스토리 고객후기 고객선물함 고객소리함
> 커뮤니티 > 고객소리함

작성자 전예진 / 왕십리점 / 2020-02-19 11:21:53
고객정보 나이 : 0   /  연락처 : 010-7163-8775/  이메일 : wbslqj73@naver.com
상담제목 불편사항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금일 오전 유안아이 톡톡을 통하여 상담 요청드렸습니다. 저는 왕십리/선릉점에 내원하여 여러가지 시술을 받았었구요. 타 피부과에서 스케일링을 받은 후 유앤아이 영등포점에 비타민 관리를 받으러 가기 위해 스케일링를 받은적이 있는데, 비타민 관리는 언제 받을 수 있는지,언제 예약해야하는지 단순히 주기만 문의를 드렸습니다. 그런데 끝까지 대답은 안해주시고 어디서 받으셨나 내원 한적이 있으시냐, 무슨 생전 처음 유앤아이를 방문한것처럼 응대해 주시더라고요. 제가 이름 번호등 정보를 드렸는데, 유앤아이를 다닌적이 없던 고객도 아니고, 쉽게 알려주지 않을거라는 듯한 느낌을 강하게 받았습니다. 제가 무슨 피부에 대해 디테일한 상담을 요청 드렸나요..? 비타민 관리를 예약하려고 하다가, 서비스 응대가 까다로워서 예약을 하지않았습니다. 최혜나 상담사 님이라고 하시던데.. 상담받는데 굉장히 번거롭고 불편했습니다.
첨부파일


이전  다음
닫기

 

전화상담 시간
   일   09:00 ~ 21:00
토요일   09:00 ~ 17:00
일요일   09:00 ~ 15:00

병원소개 | 개인정보취급방침 | 칼로리계산기 | 제휴제안 | 시술전후 | 고객소리함

  • 유앤아이의원 :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권선동 1023  사업자번호 : 263-19-00995   전화번호 : 031-647-0002   대표 : 장관철

Copyright © YOU&I all rights reserved.

홈페이지 관리(주) 엠디비전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567 (역삼동 683-10) 대운빌딩 2~4층120-87-59086

카카오톡 페이스북 블로그
닫기
  
 
 
 
카카오톡
이벤트
고객소리함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