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소리함

스타갤러리 리얼스토리 고객후기 고객선물함 고객소리함
> 커뮤니티 > 고객소리함

작성자 이혜나 / 선릉점 / 2019-11-13 17:49:50
고객정보 나이 : 0   /  연락처 : 010-7561-4789/  이메일 : piusgn@naver.com
상담제목 잘못된 응대에 대하여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선릉점에서 약처방 목적으로 방문했던 사람입니다. 안내직원분과 의사의 응대가 잘못된 것 같아 글을 남깁니다. 저는 처음 방문이었고 간단한 약처방을 원한다고 직원분께 얘기했으나, 직원분은 '다이어트 약처방' 으로 알아들으셨는지 인바디와 추가적인 개인정보(건강상세) 질문지를 주셨습니다. 다른 병원과는 다르게 과도하게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것 같아서, 인바디 안할 수 없냐고 했더니 안하면 진료가 안된다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인바디를 하고 진료실에 들어가 해당사항을 의사에게 말씀드렸습니다. 아마 직원분꼐서 잘못 안 것 같다고 하시더군요. 처방전을 직원분에게서 건네받을 떄 아까 분명 제가 간단 약처방이라고 했는데 실수 하신 것 같다고 말씀 드렸습니다. 사과를 기대하고 한 말이었으나 돌아온 말은 "아까 환자분꼐서 분명 다이어트라고 언급하셨다"고 하시더라구요. 결국 저는 의사와 직원 모두에게 사과를 받지 못하고 나왔습니다. 다이어트처방이 목적인 줄 알고 주신 건강상세 질문지 작성한것, 얼굴촬영 파일 모두 삭제를 원합니다. 안내직원분이 데스크에 혼자 계셨던 것이어서 잘못 알아들으셨을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그로 인한 사과에 대한 멘트가 없었다는게 너무 이해되지 않습니다. 특히 권한이 좀더 많은 의사가 오접수에 대해 사과를 빨리 하고, 직원에게도 그 사실을 알렸더라면 제게 이런 찜찜한 감정이 남지 않았을 것입니다. 작은 동네병원도 아니고 지점도 여러개인 곳으로 알고 있는데, 이런 식의 응대는 역시 병원이 병원 역할이 아닌 상업성에 지나치게 치우쳐져 있다는 느낌만 강하게 남게 할 것 같네요. 시정을 바랍니다.
첨부파일


이전  다음
닫기

 

전화상담 시간
   일   09:00 ~ 21:00
토요일   09:00 ~ 17:00
일요일   09:00 ~ 15:00

병원소개 | 개인정보취급방침 | 칼로리계산기 | 제휴제안 | 시술전후 | 고객소리함

  • 유앤아이의원 :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권선동 1023  사업자번호 : 263-19-00995   전화번호 : 031-647-0002   대표 : 장관철

Copyright © YOU&I all rights reserved.

홈페이지 관리(주) 엠디비전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567 (역삼동 683-10) 대운빌딩 2~4층120-87-59086

카카오톡 페이스북 블로그
닫기
  
 
 
 
카카오톡
이벤트
고객소리함
top